krizer

https://krizer.co.kr

Mirastick C2 IOS9 호환 해결 안내문 > 공지사항

본문 바로가기

공지사항

공지 | Mirastick C2 IOS9 호환 해결 안내문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크라이저 작성일15-10-06 10:28
조회85,031회 댓글0건

본문

안녕하세요. 크라이저 고객지원팀입니다.

 

현재 Mirastick C2 제품에서 IOS 9 업데이트 이후 AirPlay 호환에 문제가 생겼던 점 대단히 죄송합니다.

 

해당 문제점은 해결된 상태이며 해결방법은 간단합니다. 스마트폰에서 C2 제품의 WIFI를 통해 연결해주시고

 

EZCast 애플리케이션으로 들어간 뒤 신호를 검색하여 연결합니다. 그 이후 EZCast 앱내의 컨텐츠 중

 

우측 최하단의 설정으로 들어가셔서 인터넷(WIFI)을 연결해주시면 C2 제품의 펌웨어가 13891 버전으로 업데이트됩니다.

 

업데이트 진행도중 제품을 절대 끄시면 안되고, 업데이트가 완료되면 AirPlay 기능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
 

감사합니다.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다면 댓글 바랍니다.


고객님께 늘 보다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서 노력하겠습니다. ( _._ )


크라이저 고객지원 센터는 언제든지 열려있습니다.
전화상담시간 : 오전 9시30분 ~ 오전 12시 / 오후 1시 ~ 오후 5시30분
전화번호 : 1599-1607
상담가능일 : 월~금 (토,일 휴무)
 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

고객센터 안내
대표전화 : 1599-1607 / info@krizer.com
기술문의 : 070-7098-1479 / service@krizer.com
영업문의 : 070-7098-1473 / sales@krizer.com

개인정보취급방침 | 서비스이용약관
Copyright © krizer. All rights reserv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