krizer

https://krizer.co.kr

크라이저 A/S 규정안내 > 공지사항

본문 바로가기

공지사항

공지 | 크라이저 A/S 규정안내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크라이저 작성일21-03-16 17:29
조회58,297회 댓글0건

본문

크라이저의 AS 규정 안내


* 구매 후 15일 이내 초기불량 발생 시 왕복 택배비 지원하여 무상교환이 가능하며 이후에는 교환/반품이 불가합니다. 

15일 이후 AS 진행이 될 때에는 소정의 택배비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.


* 제품 패키지 및 구성품이 없이 반품을 요청하실 경우에는 초기불량 건이어도 재패키징 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.


* 셋톱박스, 터치 PC 제품을 보내주실 때는 반드시 구글 및 기타 계정 로그아웃해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
( 로그아웃이 불가능한 경우,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원격 로그아웃 해주시기 바랍니다 )


* 로그아웃되지 않은 기기는 기기 초기화 및 펌웨어 재설치가 진행되실 수 있습니다.


* AS 주소

인천 연수구 송도동 송도스마트밸리 A동 710호

02-1599-1607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

고객센터 안내
대표전화 : 1599-1607 / info@krizer.com
기술문의 : 070-7098-1479 / service@krizer.com
영업문의 : 070-7098-1473 / sales@krizer.com

개인정보취급방침 | 서비스이용약관
Copyright © krizer. All rights reserv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