krizer

https://krizer.co.kr

[이어폰 전모델] 이어폰/헤드폰 제품 초기불량 증상 판단방법 > FAQ

본문 바로가기

FAQ

etc. | [이어폰 전모델] 이어폰/헤드폰 제품 초기불량 증상 판단방법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크라이저 작성일15-03-25 14:23
조회35,109회 댓글0건

본문

 *대표적인 증상*

 

1. 한쪽이 안들립니다.

2. 한쪽 소리가 작습니다.

3. 소리가 끊깁니다.

4. 양쪽 소리가 나지 않습니다.

5. 목소리 또는 MR만 출력이 됩니다.

6. '지지직'거리는 노이즈가 발생됩니다.

 

이어폰/헤드폰 제품 초기불량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요청하시는 경우,

크라이저 센터를 통한 서비스 요청전 간단한 테스트를 통하여 제품 불량여부를 판단해주세요.

 523ec0ecf2e0b9b89273112622371415_1427262681_39.png
523ec0ecf2e0b9b89273112622371415_1427262725_28.png
523ec0ecf2e0b9b89273112622371415_1427262735_03.png

523ec0ecf2e0b9b89273112622371415_1427262416_49.png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

고객센터 안내
대표전화 : 1599-1607 / info@krizer.com
기술문의 : 070-7098-1479 / service@krizer.com
영업문의 : 070-7098-1473 / sales@krizer.com

개인정보취급방침 | 서비스이용약관
Copyright © krizer. All rights reserved.